안녕하십니까

펌프킨은 전기차, 스마트시티 전문업체입니다.


당사는 1990년 국가 기간산업망을 구축하는 정보통신 시설산업분야에 진출한 이래 27 여년간 수 많은 공사를 수행해 오면서 통신기술의 축적 및 건설현장 운영 노-하우를 집적하여 왔습니다.

저희는 영상감시장치를 사회 전반에 효율적으로 적용한 시스템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로 새로운 영역개척과 기술력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조달청에도 다수공급자계약(MAS)업체로 지정되어 있으며 ‘개성공업지구’에도 사업소를 개설하여 개성공업 지구의 정보통신시스템을 운영관리 하였던 실적이 있습니다. 또한 새로운 시장에도 눈을떠 전기차∙스마트시티 분야로 진출하여 사업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21세기 IT시대가 활짝 열리면서 다양한 시스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당사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가치를 지키고 유지시킬수 있는 시스템에 역량을 집중시켜 ESS, 신재생 에너지 부분에도 이르렀습니다.

당사는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다양한 IT기술을 활용한 시스템 및 제품 개발에 매진토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고객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지도 편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HISTORY


2013


・ 제조업 공장등록

・ 기업부설연구소 취득인가

2014


・ ISO9001:2008 품질경영인증 획득

・ 영상감시 소화시스템 개발 및 특허획득

2015


・ 조달청 MAS 영상감시장치 등록

・ 비상대비 중점관리업체 선정(행정자치부)

・ LH 세종시 행정중심복합도시 정보통신공사 수주

2016


・ 주식회사 펌프킨으로 상호 변경

・ 공동대표이사 최용하 취임

2017


・ 한국환경공단 『‘17년 전기자동차 완속 충전기 설치 및 관리 』 수도권지역 전기차충전기 시공업체

・ 국책 R&D과제 ‘차로구분 정밀위치 결정 교통인프라 기술 실용화 연구ʼ 공동 참여